멕시카나 신메뉴 '달콤라떼 치킨' 가격 및 후기(내돈내먹)

이맛이야|2021. 3. 10. 23:21

안녕하세요!😍
🐶개복이입니다!

너무나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적네요~ㅠㅠ
요즘 일때문에 바빠서 쓰지 못했던 블로그를 모아모아 열심히 적어보겠습니다ㅎㅎ!

요즘 코로나로 영업시간이 제한되기도 하고 막상 가서 먹자니 무섭기도 하고ㅠㅠ 그래서 개복이도 요즘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치킨은 옳지! 치킨은 언제나 항상 옳지!🤔

바로바로 멕시카나의 신메뉴 '달콤라떼 치킨'입니다.
오늘 요*요에서 무려 6000원할인이 되더라구요~!꺅!!!

가격은 달콤라떼 치킨+커피콩빵 3개= 18000원이고,
배달비 1000원(동네마다 달라용!) 할인 6000원으로 13000원으로 치느님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짜잔!!!!! 오늘의주인공 달콤라떼 치킨입니다ㅎㅎ
치킨+카페라떼소스+커피콩빵+치킨무+양배추샐러드
요렇게 들어있어요!(저 몽쉘은 제꺼에요ㅠㅠ)
멕시카나를 먹는 이유 중 하나 양배추샐러드 저 환장해요..😂

일단 받는 순간 커피향이 퐁퐁 풍겨나와요~~~


양은 적지는 않아요! 보통 딱 멕시카나의 양인것 같습니다.
닭도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구요!

윗쪽에 땅콩이 뿌려져있고 겉보기에는 꼭 간장치킨 비슷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이게 바로 카페라떼 소스인데요~ 정말 상상만으로도 커피와 치킨? 윽! 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제법 잘어울리더라구요~~😆


함께 세트로 묶인 커피콩빵은 호두과자정도..?의 작은 크기고, 8개에 3000원인가 판매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맛은 있지만 굳이 사먹을 것 같지는 않아요..ㅎㅎ

개복이의 달콤라떼 평가는,
일단 라떼 치킨이다 생각하며 먹지 않는이상 크게 커피향을 느낄 정도는 아닌것같아요.
처음 베어물었을 때 커피향이 나기는 하지만 일반 간장치킨 맛이고, 많이 먹다보면은 조금 느끼한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맛있는 치킨은 맞고 기분좋은 양과 기분좋은 가격이었습니다! 또 시켜먹을 의사는 충분히 있습니다!

그래도 역시 당모치!
여러분도 치킨이 땡길때 한번 도전해보시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