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갈치조림은 '맛나식당'으로!(내돈내먹)

이맛이야|2021. 1. 25. 02:14

안녕하세요~ 개복이에요!


오늘은 제주도 성산에 있는 성산 맛집을 하나 소개시켜 드리려고 해요!

누구나 '갈치조림'하면 바로 이곳!을 떠올리실 것 같은데요~~


바로바로 '맛나식당'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30 - 14:00분까지 영업하니 꼭 참고하시고,

*****재료소진시 조기마감합니다!*****

시간도 그렇지만 메뉴도 아침 또는 점심으로 먹기에 딱이에요~~


정말 사진에서부터 오래된 느낌이 느껴지죠?ㅎㅎ


일단 예약을 한 후에 번호와 인원을 말씀드리고,

너무 웨이팅이 길어서..ㅠㅠ 개복이는 계획하지 않았던 성산일출봉에 다녀왔었어요~~

(이날도 추적추적 비가왔다는건 안비밀ㅠㅠ)


2-3시간 후에야 먹을 수 있었던 엄청 긴 웨이팅의 날이었고,..ㅠㅠ

(웨이팅 짧은날은 별로 기다리지 않았다고 해요!)

오랜 기다림 끝에 들어가서


메뉴는 갈치조림과 고등어 조림 두개 끝!

뭐먹지 고민하고있으면 "섞어조림으로 드세요~~! 갈치반 고등어반으로 나오니깐 둘다 맛볼 수 있지!"

앜ㅋㅋㅋ개이득ㅋㅋㅋ바로 섞어조림으로 시켰어요~~~ㅋㅋㅋ

반찬은 요정도로 가지수가 많지 않지만 손이 많이 갈만한 반찬들로 맛이 괜찮았어요~

국물과 고슬고슬 밥이 바로 나와요~~~(기본으로 밥이 제공되며, 밥을 추가하면 1000원이 추가된답니다!)

짜잔~! 이게 바로 섞어조림입니다~~!!!

2인분에 양은 저정도에요~갈치 2조각, 고등어 2조각! + 무


제주도 성산의 맛집 '맛나식당' 제 별점은요! ★★★★☆(별 4점)

맛나식당은 여행자들이 여행을 시작하기 전 든든하고 맛있게 아침으로 먹고 출발하기에 딱! 좋았던 부분이 있었어요~ 그리고 고등어조림과 갈치조림 중 고민할 것 없이 섞어조림을 먹을 수 있어

두가지 모두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높은 점수를 줬어요~~

개복이 입맛에는 갈치조림이 훨씬! 맛있었어요~(사실 갈치를 생선중 가장 좋아해욬ㅋㅋㅋ)

그런데 아무래도 여자 2명에게 양이 적진 않을 것 같지만,

남자분들이 여행을 가서 먹는다면 아마 양이 조금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현금계산을 요구하기도 한다고 적혀있는 평가도 있더라구요~~

제 기억으로는 벽에 붙어있어서 그런가보다 하고 개복이는 자연스럽게 현금결재를 했어요..ㅋㅋ

그래도 맛은 확실히 정말 맛있었고 또 재방문 의사도 있답니다~~


위치는 성산읍으로 성산일출봉이나, 광치기해변, 성산항 요곳과 가깝기 때문에

제주도의 서쪽으로 계획이라면 한 번 들려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