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애월 맛집, 이효리돈까스 'TONKATSU서황'(내돈내먹)

이맛이야|2021. 1. 24. 23:12

안녕하세요~개복이에요!


오늘도 제가 좋아하는 제주도의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제주도하면 애월이 가장 먼저 생각나더라구요~

줄지어 있는 해안도로에, 수많은 예쁜 카페들, 소문난 맛집들, 예쁜 기념품 가게들까지!

뭐하나 빼놓을 수 없는 애월인데요~


오늘 개복이가 소개해드릴 집은 바로바로 돈까스 맛집 '서황'입니다.

전에 소개한 연돈도 당연히 너무나도 맛있지만

사실 연돈은 제주도의 터줏대감은 아니잖아요..ㅠㅠ

애월에 자리잡고 있는 서황은 제주도인이 추천하는 맛집이었는데 

효리네민박에서 이효리소개가 되며 유명해진 곳이에요~


예전에는 웨이팅이 없었던 것 같은데..ㅠㅠ

방송 후에는 웨이팅이 많아져서.. 아침부터 서계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12시 정도 갔다가 거의 점심시간 마무리 되는 마지막 타임에서야 먹을 수 있었어요..ㅠㅠ


서황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이 휴무이며,

점심: 오전 11:30- 오후 3:00

저녁: 오후 5:30-저녁 8:0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됩니다※※※※※※


귀여운 사장님 캐리어쳐갘ㅋㅋㅋㅋ 문에 붙어있는데 너무 똑같고 귀여워서 찍었어요..ㅎㅎ


기다림끝에 들어간 서황!

식당을 가서 물을 보면은 가게의 요리를 알 수 있다고 하죠?

여기는 로즈마리 허브를 넣은 허브차를 주더라구요~~

물에서 향긋한 향이 나서 집으로 싸가고 싶은 생각까지ㅠㅠ♥완전 내스타일..ㅎㅎ

안심카츠와 생선카츠, 새우까지 모두 모아모아 만들어진 모듬카츠에요~~~

소스는 돈까스 소스와 타르타르 소스가 모두 함께 나오고요~~ 

이것은 샐러드 우동! 셀러드가 엄청 신선했어요! 먹을까 말까 엄청 고민했던 메뉴인데 완전 홀릭되버렸어요..꺅


제주도  'TONKATSU서황'의 별점은요 ★★★★★(별 5점)

미리 말씀드리지만 개복이는 정말로 돈까스를 좋아하지는 않아요..

그런데 정말 여기 돈까스는 뭐랄까.. 바싹바싸사사싹 한 식감과 안에는 촉촉한 그 느낌이

그래그래 이게바로 겉바속촉이지! 하는 생각을 들게 하고,

제주산 흑돼지에 제주 자연산 생선과 재료를 쓰신다고 적혀있어요~~

정말 신선한 재료로 만든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별점 5개를 드립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샐러드 우동 정말 미쳤어요..ㅠㅠ

시키기 전까지 이거 먹어 말어,, 비주얼 별론데.... 이랬었는데....

꼭드세요. 두번드세요. 많이드세요. 혼자 다드세요. 1인 1그릇 하고오세요.

너무너무 신선하고 개복이가 참깨드레싱을 좋아하는데 너무너무 잘어울렸어요~~

계속 생각나는 맛!


제주도 여행을 하며 애월은 들를 수 밖에 없는 곳이죠?

웨이팅이 있었어도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던 서황!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