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뷰맛집 '델문도' 인생사진 남기고 싶다면 여기로!(내돈내먹)

이맛이야|2021. 1. 18. 22:25

안녕하세요~ 개복이에요!


코로나19로 인한 카페, 음식점 등 방문이 제한되면서 많이들 답답하고

힘든시기를 보내셨을거라 생각이 들어요~

이제는 조금이지만 카페와 음식점, 노래방 등 방문이 가능하고 하네요~

다들 안전수칙 생활방역 잘 하며, 이 시기를 지나가길 바랍니다♥


요즘 눈이 엄청 퐁퐁내리며 따뜻한 커피 한 잔 떠오르지 않으세요?

오늘 개복이가 추천하는 곳은 바로바로 뷰맛집! 제주도라면 여기!

카페 '델문도'입니다~


먼저 델문도의 전체사진이에요.

바로 앞에 있는 해수욕장에서 신나게 놀고 카페에서 쉬는 경우가 많이 있더라구요~

뷰맛집 인정? 어인정! 완전인정!


델문도에 들어가면 맛있는 빵과 커피 향이 퐁퐁 기분좋게 만들어 준답니다.


개복이가 가장 좋아하는 앙버터까지!

짜잔! 다양한 빵들이 가득해요!!!

원하는 빵을 접시에 담아 음료와 함께 주문해 주세요~

(생각보다 가격은 비싼편이에요..ㅠㅠ 하지만 제주도 카페치고는 적당한 듯!)

개복이는 맛있는 라떼와 크로와상을 함께 먹었어요~

지금 와서 눈에 띄는 컵홀더에 있는 멘틐ㅋㅋㅋ!

'지금 당신이 머물고 있는 이 곳이 누군가에겐 세상 어딘가입니다.'


델문도는 저렇게 야외테라스에서 해수욕장과 멀리 보이는 저 섬..(?)을 함께 촬영해주는게 기본절챀ㅋㅋㅋㅋㅋ랍니다.


tip. 델문도가 있는 함덕해수욕장은 제주공항과 차로 20-30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제주공항에 도착하는 시간이나 떠나는 시간을 참고하여 계획하면 좋답니다~


제주도 헤수욕장 인생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델문도! 꼭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하지만. 날씨 꼭! 확인하고 가세요~~ㅠㅠ

제가 처음 방문했을 때, "에이~ 비 좀 오면 어때~ 카페는 차 마시러 가는 거지!"하고 갔는데

큰오산. 아주 큰오산ㅋㅋㅋㅋ

비가 너무 많이 와섴ㅋㅋㅋㅋㅠㅠㅠㅠ제대로 걷지도 못하고,

(진짜 모든게 떠내려가는 줄 알았어요..;;)

엄청나게 우중충한 하늘엨ㅋㅋㅋㅋ바닥 보이세요..? 물로 가득찬거,ㅠㅠ

테라스에서 인생사진은 커녕ㅋㅋㅋㅋㅋㅠㅠ 먹구름과 함께 겨우 사진 한컷 찍고 왔답니다..


꼭 날씨 두번, 세번 확인하고 가시길 바라고, 비오면 다른 날짜로 변경하길 바래요..ㅠㅠ

그래도! 개복이에게는 재미있는 추억으로 남았던 델문도~ 다시 한 번 방문하기를 기약하며,

날씨 좋은 날 인생사진, 멋진 오션뷰를 감상하러 델문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