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환급받는법

이건 사야해|2021. 1. 15. 18:25

이번에 저도 소멸예정인 포인트가 조금있었는데요

이방법을 통해서 적게는 10원에서 많게는 9만원까지

환급받은 사람 보았어요!

국가에서 통합으로 카드 금융을 처리해주는 서비스라고 해요.

소멸 예정 포인트만 주기때문에 1년에 한번 주기적으로 들어가면 좋을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조금 혜택을 보았는데 같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주소는 맨 밑에 기재해 놓겠습니다!!


먼저 알려드린 주소로 들어가게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실텐데요.

통합조회&계좌입금 을 눌러주세요

그후 전체 동의를 해주셔야 진행이 되요.

그다음에 `다음´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3가지 인증 수단중에 하나를 해주셔야하는데 저는 가장 간편한 휴대폰 인증으로 진행했습니다.



여기에 본인 인증을 한 뒤 위임하는데 동의를 하면됩니다.

제가 약관을 쭉읽어봤는데 포인트 현금지급을 위해 제 정보를 이용한다는 등의 내용만 적혀있었어요.



그리고 포인트계좌 입금신청을 들어가면 현재 내가 갖고있는 포인트와 얼마를 계좌로 입금받을지 나와있는데

전 3482원 뿐이 안되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이게 어디에요 커피한잔 먹을수있겠어요.



지급이 완료되면 이렇게!
뜨면서 바로 입력하신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모두들 아래 사이트 들어가서 용돈 받으세요!

https://m.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m.cardpoint.or.kr


#카드포인트 #포인트계좌입금 #용돈벌기 #여신금융협회통합조회 #금융협회통합조회 #포인트환급받는법 #포인트환불받는법

댓글()